평가 대응 체계 구성
수행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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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관기관 구성
전담 콜센터
평가 대응 주요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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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지원(본부 및 소속기관 업무담당자)
운영실태 평가, 데이터기반행정 활성화에 대비해자료 확인 및 사전점검 및 보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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총괄(본부)
총괄운영 및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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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응지원(수행사)
(공공데이터) 관리체계, 활용, 품질 등의 평가 영역별 증빙자료 수집 및 제출 보고서작성 지원(데이터기반행정) 추진체계, 공동활용데이터 등록,데이터기반행정 혁신, 데이터 역량강화 등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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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tacts
실무담당자
데이터 품질관련
사업관리데이터 품질수준
평가 결과보고 -
corporate_fare
활용지원센터
데이터베이스
현황관리데이터 품질관리
수준평가 서비스
데이터 품질 컨설팅 그룹
공공데이터 품질지원단

groups
데이터 품질 컨설팅 그룹
평가산출물 등록
데이터 품질진단
데이터 품질개선
영역 | 지표 | 컨설팅전문가 | 실무담당자(총괄) | 업무담당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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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 관리체계(32) | ① 품질관리 계획 수립(2) | check_circle | ||
② 예방적 품질관리 진단(10) | check_circle | |||
③ 데이터 표준 확산(10) | check_circle | check_circle | check_circle | |
④ 데이터 구조 안정화(5) | check_circle | check_circle | ||
⑤ 데이터 연계 관리(5) | check_circle | check_circle | ||
데이터 값 관리(68) | ⑥ 데이터 품질진단(20) | check_circle | check_circle | |
⑦ 품질진단 결과 조치(23) | check_circle | check_circle | ||
⑧ 데이터 오류율(15) | check_circle | check_circle | ||
⑨ 오류신고 요구사항 분석 및 개선(4) | check_circle | check_circle | ||
⑩ 개방데이터셋 오류 조치(6) | check_circle | check_circle | check_circle |